영월김삿갓부동산공인중개사 : 033-373-1133

영월지역 부동산중개 : 토지.아파트.상가,주택.빌라.농지. 임야.펜션. 점포.사무실,원룸 기타

부동산 . 음악. 좋은글. 건강. 생활이야기

▶음악감상휴계실

다시 돌아온 미스트롯2 김의영 - 용두산엘레지(다시 돌아온 캡사이신 보이스?)

영월🏕김삿갓부동산 2020. 12. 25. 16:55


<미스트롯2 김의영(가수) 나이 성형, 누구?>


미스트롯2 김의영이 화제입니다.

지난 12월 24일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아이돌부, 중고등부, 현역부A조, 직장인부, 그리고 재도전부 순으로 이어졌는데요, 미스트롯2여서 존재할 수 있는 재도전부는 그만큼 부담감이 적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먼저 미스트롯1 최종 9위를 차지한 김소유가 실력자임에도 하트 10개에 머물러야 했는데요, 그 뒤에 등장한 김의영 송가인이 리바이벌해 화제가 된 용두산 엘레지를 선곡했습니다.

김의영은 "이 곡을 부르고 싶었는데 아쉽게 본선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부르고 싶었다"라고 밝혔는데요, 김의영은 파워풀한 보컬에 탄탄한 기교까지 곁들여져 마스터의 귀를 잡기 충분했습니다.

찬또위키 이찬원은 "저 분 꼭 뵙고 싶었다. 트롯을 너무 잘하시더라"라고 이야기 했고, 김의영의 모습에 신지는 "더 예뻐졌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김의영은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이 확정이 됐습니다.

이에 마스터 김준수는 "내 마음 속의 진"이라고 감탄했고, 박선주는 "재도전이라는 의미에 정말 부합하는 도전자"라면서 "본인 스스로에게 자신감 갖고 나와서 멋지게 완성도 있게 노래한 것에 박수쳐 주고 싶다. 저도 마음속의 진"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장윤정은 "원래도 노래를 잘했었다. 정통을 잘하는 참가자였는데 그때에 없었던 파워가 대단히 늘었고, 그때 산만했던 기교가 딱딱 붙었다. 재도전이라는 의미에 가장 부합한 참가자다. 탑5에는 무조건 들거같다"라며 칭찬해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을 예감케 했습니다.

이날 방송 후 김의영에 대해 상당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의영 나이 고향 학력 과거 이력 등 김의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의영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고향 가족 키 혈액형 미스트롯, 라스트싱어 성형 고백 소속사 근황>


-김의영(미스트롯2), 김의영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고향 가족 키 혈역형

김의영의 나이는 1994년생인 28세로, 과거 KBS 어린이 합창단으로 활동하 있으며, 김의영 학력은 중앙대 음악극과 출신으로 송가인의 동문 후배라고 합니다. 이외 김의영 고향 가족 키 혈액형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의영(미스트롯2), 김의영 미스트롯

김의영은 그동안 떡볶이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오다 지난해(2019년) 미스트롯에 도전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미스트롯 시즌1 출연 당시 김의영은 미스트롯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자체 볼륨 컨트롤에 대해 지적을 받으며, 아쉽게도 결국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당시 김의영은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난 노래 선곡하자마자 정말로 포기했어"라며 덤덤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후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했던 상황이다.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를 방송을 통해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상황이다. 좋은 기회였는데 정말로 많이 아쉬운 것 같고 분발하는 더 멋진 김의영이 되도록 하겠다"라며 아쉬움의 눈물을 쏟기도 했습니다.

-김의영(미스트롯2), 김의영 라스트싱어

또한 김의영은 지난 3월 19일 라스트 싱어 1차 경연 당시 추억의 소야곡을 노래해 올크라운을 받으며 녹록치 않은 실력을 입증했는데요, 이후 4월 2일 방송된 2라운드 팀 내 왕좌 쟁탈전에서 1위를 차지, 5명이 겨루는 최종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김의영은 정수연 성은 주설옥 등과 함께 무대 찢고 보이스 조를 이뤄 치열한 경쟁을 펼쳤는데요,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강력한 1위 후보로 주목받았던 상황에서 김의영은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를 선곡해 탄탄한 가창력, 특히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린 콧소리와 창법으로 최고의 점수를 받으며 보이스 퀸을 잡는 이변을 연출했습니다.

정수연 조엘라 등 보이스퀸 1, 2위와 김양 지원이 등 미스트롯의 히로인을 비롯해 성은 조은새 등 현역 가수들까지 쟁쟁한 선배 가수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미미했던 김의영은 가창력으로 승부, 대어를 낚으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시켰습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과 트로트 퀸 당시에도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기대주로 트로트퀸에서 최연화와 듀엣으로 노래한 목포의 눈물, 1대 1 배틀 용두산 엘리지 등 유튜브 영상이 모두 10만 건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라스트 싱어 1차 경연 영상 역시 3만 건에 육박하며 경연 샛별로 떠올랐습니다.

김의영은 라스트 싱어에서 포텐을 터트리며 2차 경연 진검승부를 통해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며 라스트싱어 막내 온 탑에 등극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김의영(미스트롯2), 김의영 성형 고백 소속사 근황

김의영은 지난해 미스트롯 시즌 1 참가 당시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조금 달라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본인이 직접 무대에 나와 코를 세성형 등 솔직하고 당당히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선주는 당당하고 멋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노래 실력까지 너무 뛰어나 박선주 마음 속에서는 김의영이 이미 진이라고 말한 것을 보면 까다로운 박선주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네요.

김의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남자친구 유무 등 정보도 아직은 전혀 없네요. 김의영은 지난 라스트싱어 경연 이후 최근 신생 연예 기획사인 드림 비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신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김의영이 미스트롯2 진에 오르게 될지 앞으로의 무대와 경연 결과가 궁금해지는데요,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